교육과정
관광업 종사자 CRM과정
CRM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통해 효과적인 CRM 계획을 수립하여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강화 시키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함
CRM 개념 및 활용사례 분석, 고객에 대한 이해, CRM 계획 수립 및 실행 관련 교육
호텔·숙박·관광 서비스 관련분야 직무능력 향상을 희망하는 재직자
09:00
~09:50
10:00
~10:50
11:00
∼11:50
12:00
∼12:50
13:00
∼14:00
14:00
∼14:50
15:00
∼15:50
16:00
∼16:50
17:00
∼18:00
제주한라대학교 산학협력단 | 사업자등록번호 : 616-82-16598
주소 :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라대학로 38 제주한라대학교 | ADMIN
TEL : 064) 741-6725~8, 6715 | FAX : 064) 741-6729 | E-MAIL : manjinwu@chu.ac.kr
Copyright©CHEJU HALLA UNIVERSITY. All rights reserved.
Hosting by 보구정제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