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광업 종사자 CRM과정

고객 가치 분석 및 CRM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통해 효과적인 CRM계획을 수립하여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강화 시키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게 함

훈련시간
16시간
훈련정원
15명

CRM 개념 및 활용사례 분석, 고객에 대한 이해, CRM 계획 수립 및 실행 관련 교육

호텔·숙박·관광 서비스 관련분야 직무능력 향상을 희망하는 재직자


1교시2교시3교시4교시점심시간5교시6교시7교시8교시1일 시간누적 시간

09:00

~09:50

10:00

~10:50

11:00

∼11:50

12:00

∼12:50

13:00

∼14:00

14:00

∼14:50

15:00

∼15:50

16:00

∼16:50

17:00

∼18:00

1일차

CRM의 이해
(개념과 발전)

CRM의 이해 

(고객 가치 분석)


CRM의 이해 

(실무 프로세스 이해)

CRM의 이해 

(소비자 행동 및 심리)

88
2일차

CRM 계획 및 실행 

(활용 사례 분석)

CRM 계획 및 실행 

(CRM 계획 수립)

CRM 계획 및 실행

(CRM 실행과 평가)

81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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