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광업 종사자 CRM과정
고객 가치 분석 및 CRM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통해 효과적인 CRM계획을 수립하여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강화 시키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게 함
훈련시간 16시간 | 훈련정원 15명 |
훈련시간 16시간 |
훈련정원 16명 |
1교시 | 2교시 | 3교시 | 4교시 | 점심시간 | 5교시 | 6교시 | 7교시 | 8교시 | 1일 시간 | 누적 시간 | |
09:00 ~09:50 | 10:00 ~10:50 | 11:00 ∼11:50 | 12:00 ∼12:50 | 13:00 ∼14:00 | 14:00 ∼14:50 | 15:00 ∼15:50 | 16:00 ∼16:50 | 17:00 ∼18:00 | |||
1일차 | CRM의 이해 | CRM의 이해 (고객 가치 분석) | CRM의 이해 (실무 프로세스 이해) | CRM의 이해 (소비자 행동 및 심리) | 8 | 8 | |||||
2일차 | CRM 계획 및 실행 (활용 사례 분석) | CRM 계획 및 실행 (CRM 계획 수립) | CRM 계획 및 실행 (CRM 실행과 평가) | 8 | 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