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지털 디자인 마케팅

직무역량 향상과정

∙ 프로젝트의 디자인 콘셉트에 대한 다양한 생각들을 확산하고 표현할 수 있다.

∙ 프로젝트의 디자인 콘셉트에 대한 효과적인 생각들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전개할 수 있다.

∙ 각종 디자인 작업 도구 및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프로젝트의 콘셉트에 맞는 여러 가지 디자인 시안을 제안하고 제작할 수 있다.

∙ 완성된 디자인 결과물을 최종 정리하여 보고서로 제작하여 제출 및 보관하고, SNS 및 홈페이지 등 게시하여 홍보에 활용할 수 있다.

훈련시간
16시간
훈련정원
15명

∙ 그래픽디자인의 기본지식 습득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 제작 스킬 함양

∙  2D그래픽(이미지/편집)툴을 활용한 에디토리얼(편집)통한 기획 및 앱진·웹진 제작

∙  SNS를 운영할 수 있도록 디자인 활용 교육

관련분야 직무능력 향상을 희망하는 실무 재직자(고용보험 가입자)


1교시2교시3교시4교시점심시간5교시6교시7교시8교시1일 시간누적 시간

09:00

∼09:50

10:00

∼10:50

11:00

∼11:50

12:00

∼12:50

13:00

∼14:00

14:00

∼14:50

15:00

∼ 15:50

16:00

∼ 16:50

17:00

∼ 18:00

1일차

디지털디자인 

(디자인 구성요소 설계)


디지털디자인

(프로토타입 제작 및 사용성 테스트)

88
2일차

디지털디자인 제작 / 마케팅

(디자인과 마케팅의 구성)

디지털디자인 제작 / 마케팅 

(디자인 프로그램 활용 및 디자인 역량강화)

816

이용약관  |  개인정보처리방침

제주한라대학교 산학협력단  |  사업자등록번호 : 616-82-16598

주소 :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라대학로 38 제주한라대학교  |  ADMIN

TEL :  064) 741-6725~8, 6715  |  FAX :  064) 741-6729  |  E-MAIL :  manjinwu@chu.ac.kr

Copyright©CHEJU HALLA UNIVERSITY. All rights reserved.

Hosting by 보구정제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