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지털 디자인 마케팅
직무역량 향상과정
∙ 프로젝트의 디자인 콘셉트에 대한 다양한 생각들을 확산하고 표현할 수 있다.
∙ 프로젝트의 디자인 콘셉트에 대한 효과적인 생각들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전개할 수 있다.
∙ 각종 디자인 작업 도구 및 컴퓨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프로젝트의 콘셉트에 맞는 여러 가지 디자인 시안을 제안하고 제작할 수 있다.
∙ 완성된 디자인 결과물을 최종 정리하여 보고서로 제작하여 제출 및 보관하고, SNS 및 홈페이지 등 게시하여 홍보에 활용할 수 있다.
![]() | 훈련시간 16시간 | ![]() | 훈련정원 15명 |
![]() | 훈련시간 16시간 |
![]() | 훈련정원 15명 |
1교시 | 2교시 | 3교시 | 4교시 | 점심시간 | 5교시 | 6교시 | 7교시 | 8교시 | 1일 시간 | 누적 시간 | |
09:00 ∼09:50 | 10:00 ∼10:50 | 11:00 ∼11:50 | 12:00 ∼12:50 | 13:00 ∼14:00 | 14:00 ∼14:50 | 15:00 ∼ 15:50 | 16:00 ∼ 16:50 | 17:00 ∼ 18:00 | |||
1일차 | 디지털디자인 (디자인 구성요소 설계) | 디지털디자인 (프로토타입 제작 및 사용성 테스트) | 8 | 8 | |||||||
2일차 | 디지털디자인 제작 / 마케팅 (디자인과 마케팅의 구성) | 디지털디자인 제작 / 마케팅 (디자인 프로그램 활용 및 디자인 역량강화) | 8 | 16 |